회원가입 시 적립금 1,000원 증정!

  • mic_none
    NOTICE
  • event_note
    LOOKBOOK
  • help_outline
    FAQ
  • chat_bubble_outline
    Q&A
  • create
    REVIEW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작성자 Piloii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0

주문서 상태가 입금전일 경우에만 고객님이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해당하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취소처리 해주시면됩니다.


결제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단,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경우 반품절차로 처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